박영순-수요말씀

  • 홈 >
  • 원로목회자 >
  • 박영순-수요말씀
박영순-수요말씀
나의 향기 박영순 2023-11-15
  • 추천 1
  • 댓글 0
  • 조회 88

http://cochrist.kr/bbs/bbsView/57/6318270

오늘의 말씀

 

[14]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[15] 우리는 구원 받는 자들에게나 망하는 자들에게나 하나님 앞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니(고후 2:14-15)

 

주제: 나의 냄새

 

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이기게 되어있는데도 왜 넘어질까요?

그 이유는 그리스도인으로서의 향기를 잃어버리고 육 적 악취가 나기 때문일 것입니다.

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산할 수 있을까요?

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향기를 이는 화제라 여호와께 향기로운 냄새니라(1:9)라고 밝혀주셨는데

하나님께서 각종 제사를 향기로 받으신다는 것입니다.

그러므로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(10:25)라는 말씀과 같이 예배에 더 적극적이어야 할 것입니다.

그리고 향기로운 제물에 대하여 에바브로디도 편에 너희가 준 것을 받으므로 내가 풍족하니 이는 받으실만한 향기로운 제물이요(고후 8:4)라고 밝혀주신 말씀인데 예물을 향기롭게 여기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?

그 원인은 예물에 마음과 정성이 담겨 생명을 대신했기 때문입니다.

그리고 향이 가득한 금 대접을 가졌으니 이 향은 성도의 기도들이라(5:8)라고 밝혀주셨는데 이는 순전한 기도를 향기롭게 받으셨던 것입니다.

왜냐하면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고 그 뜻을 따라 살아갈 때 하나님이 보시기에 아름다우며 그의 삶이 복되고 영광스럽기 때문입니다.

특히 예수님과 한마음이 되어 겸손히 십자가를 질 때 그를 높여 하나님의 영광을 이루게 하시며 그도 영광을 누려’(2:5-11) 온전한 믿음의 표본이 되어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하게 됩니다.

변할 것인가 아니면 사라질 것인가!”라는 말이 있습니다.

당신은 이대로 사라지던지, 아니면 말이나 행동이 성경과 일치하여 새로운 삶으로 바꾸던지 선택해야 하기에 [26] 내가 오늘 복과 저주를 너희 앞에 두나니 [27] 너희가 만일 내가 오늘 너희에게 명하는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들으면 복이 될 것이요(11:26-27)라는 말씀을 해 주신 것입니다.

언제 천국과 같이 행복하여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하게 될까요?

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(3:2)

당신이 천국으로 안내하는 성경을 삶의 기준으로 바꿀 때 당신은 지금보다 더 행복하며 그리스도의 향기가 발산됩니다.

하나님께서 보라 지금은 은혜받을 만한 때요(고후 6:2)라고 강조하시는 것은 지금이 당신을 주님께 맡길 때이며 지금이 말씀을 이루어 향기를 발할 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. 믿습니까?

 

기도: 향기로운 삶을 예비하신 하나님!

시간 시간마다 말씀을 이루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!

그리스도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!

--

 

 

    추천

댓글 0

자유게시판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
이전글 삶의 자유 박영순 2023.11.22 1 99
다음글 거룩해진 삶 박영순 2023.11.08 1 7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