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영순-수요말씀

  • 홈 >
  • 원로목회자 >
  • 박영순-수요말씀
박영순-수요말씀
그리스도 안에 있는 자 박영순 2024-02-07
  • 추천 1
  • 댓글 0
  • 조회 119

http://cochrist.kr/bbs/bbsView/57/6359337

오늘의 말씀

 

[4] 그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하는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있지 아니하되 [5] 누구든지 그의 말씀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의 사랑이 참으로 그 속에서 온전하게 되었나니 이로써 우리가 그의 안에 있는 줄을 아노라(요일 2:4-5)

 

주제: 그리스도 안에 있는 자

 

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증거는 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이가 있으니 곧 내가 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그를 심판하리라(12:48)라는 말씀과 같이 예수님의 말씀인 성경을 삶의 주체로 살아서 성경에 약속된 복스러운 삶을 누립니다.

그런데 이 시간 그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하는 자요라는 말씀을 해 주시는 것은, 거짓된 믿음은 성경을 알면서도 거부한다는 것입니다.

하나님의 사랑을 받으며 행복한 삶을 사는 것은 그의 말씀을 지킬때입니다.

[31] 그러므로 예수께서 자기를 믿은 유대인들에게 이르시되 너희가 내 말에 거하면 참으로 내 제자가 되고 [32]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(8:31-32)라는 말씀을 해 주신 것은 하나님께서 인정하는 참된 믿음은 성경대로 살아가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.

당신이 예수님의 피로 구속받은 증거는 무엇이지요?

그가 빛 가운데 계신 것 같이 우리도 빛 가운데 행하면 우리가 서로 사귐이 있고 그 아들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(요일 1:7) 구원을 받았다 하는데 여전히 어두움에 묶여있는 것은, 주신 말씀을 거부하여 죄 씻김을 받지 못 서일 것입니다.

예수님을 믿는 것은, 그분이 하신 말씀 즉 성경을 믿는 것이며 성경을 믿는 증거는 그 말씀대로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.

그러므로 비판하지 말라 그리하면 너희가 비판을 받지 않을 것이요 정죄하지 말라 그리하면 너희가 정죄를 받지 않을 것이요 용서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용서를 받을 것이요(6:37)라는 말씀을 해 주신 것이며 주님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은 사람은 주님의 이름으로 용서하기 때문입니다.

당신이 예수님의 피로 죄를 용서받았으니 그 은혜를 이웃에게 흘려보낼 때 당신의 삶이 계속해서 새롭게 됩니다.

왜냐하면 물이 흐르지 않고 담겨있을 때 부패하는 것과 같이 주님께 받은 은혜를 당신만 독식하면 구속의 은혜가 소멸기 때문입니다.

당신이 주님의 피로 죄를 용서받았으니, 당신도 그를 주님의 이름으로 용서해 보십시오.

그리하면 당신은 천국과 같은 은혜로운 삶이 넘쳐나게 될 것입니다.

 

기도: 능력의 하나님!

말씀을 이루어 갈 수 있게 하옵소서!

그리스도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!

--

 

 

    추천

댓글 0

자유게시판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
이전글 죄와 그 결과 박영순 2024.02.14 1 105
다음글 온전한 삶의 가능성 박영순 2024.01.30 1 1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