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구원 받은 삶의 증거
- 박영순 2025.7.30
-
오늘의 말씀
『비판하지 말라 그리하면 너희가 비판을 받지 않을 것이요 용서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용서를 받을 것이요』(눅 6:37)
주제: 구원받은 증거
하나님께서 이 시간 『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고』(마 3:8)라는 말씀을 해주신 것은, 당신이 지금까지 용서하지 못했던 그를 용서할 때 당신 앞에 새로운 삶의 세계가 열리기 때문입니다.
그러므로 그동안 용서하지 못했던 그를 “용서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용서를 받을 것이요”라는 말씀처럼 그를 용서할 때 당신은 진정한 삶의 기쁨을 맞이하게 됩니다.
그리고 『원수 되었을 때 그의 아들의 죽으심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화목하게 되었은즉』(롬 5:10)이라는 말씀은 하나님께서 원수 되었던 당신을 위해 아들의 생명을 주셨으니, 당신도 마땅히 원수 같은 그를 용서해야 할 의무가 있다는 것입니다.
그러나 당신이 그를 용서하지 못한다면 힘들고 아픈 것은, 바로 당신 자신입니다.
당신의 죄가 예수님의 죽으심을 통해 용서되었다면 당신도 그를 용서해야 당신이 존재하는 가치와 소중함을 확인받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.
또한 그에게서 무엇인가를 발견하고 또 판단하는 것은, 당신 안에 있는 무엇이 투영된 것이며 당신의 내면에 있는 문제를 발견하는 기회가 된 것입니다.
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그를 용서하고 당신이 천국의 삶을 살아가는 것을 기대하시며 바라보실 것인데 당신은 그에게 어떻게 할 것인가요?
그리고 당신이 그 일을 통해 구원받은 증거를 보일 때 하나님께서 얼마나 기뻐하실까요?
기도: 천국의 행복을 예비하신 하나님!
명령 하심대로 살기 원 하오며!
그리스도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!
아—멘
-
댓글 0